현재 위치
  1. 게시판
  2. 공지사항

공지사항

공지사항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교환 및 반품 안내
작성자 모던어스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2-08-12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22

배송안내

- 모던어스는 한진택배를 통하여 배송드리고 있습니다.
- 당일출발 상품 / 재고 보유중인 있는 상품은 당일 14시 이전까지 주문주셔야 당일출고 가능합니다. 송장번호는 16시경 일괄 입력됩니다.

- 주말과 공휴일은 택배사 휴무입니다. 택배 출고가 되지않는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 한진택배 평균배송일 (상품출고로부터 배송완료일)은 1~2일이나,  택배사의 사정에 따라 달라 질 수 있습니다. 택배관련 문의는 모던어스가 아닌 한진택배로 문의부탁드립니다.

- 판매자(모던어스고객센터)와 사전 협의가 되지 않은 내용이라면 배송전 배송지 변경, 사이즈, 컬러 변경 등 어렵습니다.  변경이 필요하신 경우, [주문 취소 후 -> 재구매] 로 부탁드립니다.

- 이미 발송된 상품(송장이 입력된 상품)은 모든 변경이 어려우며, 발송된 상품에 대한 교환/환불은, 기존 교환/환불과 동일하게 왕복택배비 5,000원 발생됩니다.

- 구매금액과 상관없이 무료배송을 원칙으로 해드리고 있으나, 단순변심으로 교환/반품하시는 경우 왕복택배비 5,000원 발생됩니다.



교환 및 반품안내

- 교환 및 반품에 대한 안내가 필요하신 경우 070-7724-4067 / 010-5515-4067 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고객센터 운영시간 11:00~16:00)

- 고객센터 안내 후, 모던어스가 한진택배로 반품에 대한 방문수거접수를 직접 해드리고 있습니다. 

- 한진택배가 아닌 타 택배로 보내실 경우 계약 택배가 아님으로 추가운임료가 발생됩니다. 

- 추가운임료에 대한 과금 부담은 고객님께서 부담해주셔야 합니다. 직접 택배접수를 하시더라도 한진택배로 꼭 부탁드립니다.

- 단순변심으로 교환 및 반품하시는 경우 왕복택배비 5,000원이 발생됩니다

- 불량에 의한 교환 반품일 경우 모던어스 귀책으로 무료 교환 반품 도와드립니다.

- 하기에 적인 내용 확인하시어 불량 반품 부탁드립니다.


불량에 포함되지 않는 사유 

: 옷이 마음에 들지 않음 / 사이즈 미스 / 모니터 해상도에 따른 색상차이, 상세사이즈 미세 오차 (1~2센치는 제작차수에 따라 차이날 수 있습니다) / 원사 실섞임 / 실밥 / 마감의 미흡함 / 실뭉치 / 단추구멍이 작음 / 단추헐거움 / 초크자국

* 고의로 상품을 훼손하는 경우가 있어, 모던어스는 상품 검수와 출고과정을 cctv로 녹화하고 있습니다.

* 문제 발생할 경우 cctv화면을 참고자료로 활용할 수 있음을 미리 고지드립니다.

* 고객님의 귀책으로 상품이 훼손될 경우, 세탁 섬유 화장품 향수 냄새, 착용한 흔적이 있는 상품은 불량상품이라 하더라도 교환 반품불가하며 별도 통보없이 착불 반송되는점 참고 바랍니다.



고객센터 운영시간 (주말 공휴일 제외) 평일 11:00 ~ 16:00 

070-7724-4067 / 010-5515-4067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